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한의원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4개

1/1 페이지 열람 중


제원한의원 게시판 내 결과

  • 제원한의원에서는 아래의 다양한 비염에 효과가 높은 한방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자세한 것은 내원하시어 진찰을 받아보실 것을 권장드립니다.특히 감기와 재채기를 동반한 만성비염에 우수한 치료효과를 경험하고 있습니다.만성비염비염이라면 넓은 범위의 만성비염을 말하게 되는 데 만성비염에는 단순성 비염과 비후성 비염, 알레르기성 비염, 한랭성 비염 등이 있다. 급성비염은 감기바이러스에 의한 급성 전염성 호흡기질환인 감기 중에서 감기바이러스가 코의 점막을 침범했을 때 나타나는 콧물감기를 말한다.단순성 비염▷단순성 비염은 콧속의 점막이 염증에 의…

  • 제원한의원은 약재의 선별에 각별한 주의를 다하고 있습니다. 농약은 그것을 사용했을 때 소위 농산물의 외모가 빼어나게 그럴듯하도록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농민이 농약이 필요없는 작물에까지도 농약을 버리지 못하는 것입니다. 잘생긴 농산물이 잘팔린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농업생산과 유통에서 농약은 필요악으로 항상 농산품을 따라 다닙니다. 저희들은 농약 없는 약재가 그 재료가 가진 효과 중에서 가장 중요하다는 믿음으로, 약재를 선별하고 가져옵니다.약재의 효과에 대한 동양적 접근의 기본은 기운을 알아야 한다는 것입…

  • 경옥고 연혁 2007년 9월: 경옥고닷컴을 제원한의원의 경옥고 홍보사이트로 운영.2006년 3월: 대구시 북구 칠성동 북구청 옆 제원한의원 1층에 제원옥고 상설 전시장 오픈.2003년 3월: 경옥고 홈페이지 오픈.- http://www.gyeongokgo.co.kr- http://www.gyeongokgo.com- http://www.gyeongokgo.kr한방 관련 홈페이지로 경옥고 사이트를 국내 최초로 오픈.)제원한의원 원장님의 조부는 해방전부터 대구 약전골목에서 한의원을 하셨고,제원한의원의 경옥고는 대를 이어 내려온 경옥고입니…

  • 안녕하세요!제원한의원에 오셨습니다.화병 우울증은 저희 제원한의원이 도와드리겠습니다.사람은몸과 마음이라는서로 분리될 수 없는 부분을함께 지닌 생명체입니다.몸이 아프면 마음도 힘들어지고마찬가지로 마음이 괴로우면몸 역시 괴롭게 마련입니다.이를 제대로 이해하고 변화시키기 위해서는몸과 마음에 대한 충실한 이해가 필요합니다.여러분이 자신의 몸과 마음,그리고 질병에 대해이해하고 적절하게 관리하실 수 있도록심리학박사 한의사 원장의 제원한의원이 돕겠습니다.감사합니다.제원한의원 원장심리학박사 한의사 박연수 배상.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99
어제
869
최대
2,571
전체
220,458

그누보드5
상호: 제원한의원 / 대표: 한의사 박연수 / 사업자등록번호: 508-90-18529
주소: 대구시 수성구 청호로57길79 (황금1동) / 전화: 053-755-0068 문자: 010-2202-0068
Copyright © www.j8.co.kr. All rights reserved.